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지역경제살리기 범 경제단체 협조체제 당부

작성일 2005-03-14
전라남도는 경기 양극화에 따른 중소기업들의 경영난 해소와 경쟁력 보강을 위해 지역내 경제관련 기관 및 단체가 체계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적극 지원하기로 뜻을 모았다.
도에 따르면 3월 14일 지난 2월 13일 새로 부임한 이근경 정무부지사 주재로 15개 경제관련 기관 및 단체장이 참여한 “경제단체 정책간담회”를 갖고 전남경제의 실상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중소제조업체의 매출 및 고용 증대를 위해 지역내 경제관련 기관ㆍ단체들이 지원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중소기업의 경영난을 해소하고 경쟁력을 보강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기로 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 이근경 정무부지사는 “전남의 풍요로운 미래를 닦기 위해 전남 곳곳에서 대형 프로젝트가 진행 중에 있어 조만간 가시적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본다”며 “도내 중소기업들이 대외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모든 경제관련 기관ㆍ단체에서 현장중심의 지원체제를 구축하자”고 당부하는 한편
각 기관ㆍ단체의 중소기업 지원사항들에 대한 실태에 대한 의견을 교한하고 도내 중소기업에 지원되는 각종 사업이 간헐적ㆍ분산적으로 시행되고 있어 시너지효과를 거두기 어렵기 때문에 유망중소기업에 대해서는 생산, 기술개발, 자금원, 판로, 노사평화 등을 패키지 형태로 지원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역설하면서 기관ㆍ단체의 협조를 당부하였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