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차량정비업 비상근무 지정

작성일 2005-02-05
전남도, 차량정비업 비상근무 지정 【도로교통과】-607-4246
-전남도, 종합정비업 27개소 등 91개소 도내 곳곳 비상근무-
-------------------------------------------------------------------------------------------------
전남도는 설 연휴기간 차량을 이용한 귀성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종합정비업 27개소와 부분정비업 64개소를 비상 근무토록 지정하는 등 만일의 사태에 적극 대비키로 했다.

특히 이들업체는 시지역의 경우 평균 11개, 군지역의 경우 2개씩 근무토록 조치해 비상근무 정비업체는 평상시와 동일하게 근무하게 되며 공장앞에는 비상 근무중임을 반드시 표시해 귀성객들의 불편을 덜어주도록 했다.

도는 특히 1천600개소의 자동차 정비업소가 가동중에 있으나 귀성객들이 차량고장으로 인한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최소의 비상근무업체로 전환하는 등 대비를 강화하고 나섰다.

한편 전남도는 자동차 정비에 있어 불편한 사항이 있거나 비상근무중인 인근 업체를 찾고싶을 경우 전라남도 교통불편신고센터(062-232-9128), 또는 시군 설명절 종합대책 상황실로 연락해줄 것을 당부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