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공동모금회, 사랑의 쌀 전달

작성일 2005-01-28
전남공동모금회, \\\'사랑의 쌀\\\' 전달 【공동모금회】-651-0222
-전남도, 64개 미 신고시설 사랑의 쌀 847포대 전달-
-------------------------------------------------------------------------------------------------
설 대명절을 앞두고 도내 미신고 복지시설에 \\\'사랑의 쌀\\\'이 전달됐다.

전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흥석)는 정부나 사회로부터 상대적으로 지원이 부족한 도내 64개소의 미신고 사회복지시설에 시가 3천811만5천원 상당의 사랑의 쌀 847포대를 전달하고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현재 도내에는 노인 40곳을 비롯 장애인 18곳, 아동 3곳, 정신지체 2곳, 부랑인시설 1곳 등 모두 64개소의 미신고시설이 있으며 이곳에는 1천263명의 이웃들이 어렵게 생활하고 있다.

전남모금회는 미신고시설의 외부자원 확보의 어려움과 운영난을 감안할 때 매년명절이면 쌀과 옷 등 생필품을 전달해 오고 있으며 겨울철 월동난방비를 비롯 생계비, 프로그램사업비 등을 지원 열악한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도록 하고 있다.

한편 미신고시설에 대한 사랑의 쌀 전달식은 28일 오후 KBC광주방송현관에서 미신고시설장을 비롯한 사회복지관계자, 자원봉사자, 공동모금회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