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김태환 주사, 도정 홍보 기여 국무총리상 수상

작성일 2005-01-03
김태환 주사, 도정 홍보 기여 국무총리상 수상【공보관】-607-4361-
-전남도, 공 보관실 김태환 주사 도민위주의 봉사행정 구현 앞장-
-------------------------------------------------------------------------------------------------
지역의 건전한 여론형성과 효율적인 도정홍보활동을 전개해 도민들의 알권리 충족에 크게 기여해온 전남도청 김태환 주사(공보관실 행정6)가 2004년도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돼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김 주사는 정기간행물등록과 주부명예기자 운영 등 홍보기획을 전담하면서 주요 도정시책을 도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지역내 여론을 수렴 도정에 반영하기 위한 각종 시책을 발굴 추진하는 등 도민위주의 봉사행정을 구현하는데 앞장서 왔다.

특히 김 주사는 주민들에게 각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발생하는 도내 등록된 130여개의 정기간행물 등록 지도감독업무를 담당하면서 지역신문에 대한 실태조사를 통해 위반시 강력한 행정조치함으로써 건전한 지역언론으로 육성되도록 하는데 기여했다.

또 전남의 특수시책으로 추진중인 주부명예기자 제도가 여성의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위촉인원을 60명에서 100명으로 확대해 도정을 도민에게 여과없이 알리도록 하는 등 도정홍보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함께 도정 종합홍보지인 예향전남소식지의 인쇄와 우송단가계약을 경쟁입찰로 추진해 연간 5천여만원의 예산절감을 유도하는 등 효율적인 도정홍보활동을 전개하기도 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