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농식품업체 국제식품박람회 참가 지원

작성일 2014-02-28
전남도, 농식품업체 국제식품박람회 참가 지원【식품유통과】286-6460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등 4개 행사에 80개 업체 참가해 신규 시장 개척-

전라남도는 올해 5월에 열리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을 비롯해 국내에서 개최되는 4개 국제식품박람회에 도내 80개 우수 농식품업체들의 참가를 지원, 바이어 상담 및 마케팅 활동을 벌일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올해 참가하는 국제식품박람회는 5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식품대전, 6월 부산국제식품대전, 11월 광주국제식품전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푸드위크다.

전남도는 국제식품 박람회에 참가하는 도내 농식품 업체들이 마케팅 활동을 통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 유통업계 바이어들을 비롯해 외식․급식, 요식업 조리사, 식품제조업체 관계자 등 국내외 바이어들의 비즈니스 상담을 주선할 계획이다.

서은수 전남도 식품유통과장은 “청정한 환경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수산물로 만든 전남 농식품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위해 앞으로도 국제식품박람회에 참가하는 업체들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남도는 지난해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광주국제식품전, 푸드위크 등 3개 박람회에 54개 업체의 참가를 지원해 24억 원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1천137건의 바이어 상담을 통해 판로를 개척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