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 취약계층 생활용품 전달

작성일 2020-04-22
전남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 취약계층 생활용품 전달 【도민행복소통실】 286-2320
-취약계층·의료기관 등 대상…생활·격려용품 등 1천여 상자-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허강숙)는 22일 지역민들과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을 받아 전남 22개 시군에 1천여 상자의 물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물품은 전남도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남지역 취약계층과 의료기관 등 관계자들에게 전달된다.

전달물품은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용품을 담은 안녕키트 1천 상자를 비롯 의료진과 시군 관계자들을 위한 격려용품을 담은 응원키트 26세트, 지역 방역을 위한 충전식 소독기와 소독약품이다.

품목별 구성으로 ▲안녕키트는 햇반, 사골곰탕, 김, 스팸, 라면, 치약, 칫솔, 물티슈, 사탕, 응원메시지 등 생활용품 10종 ▲응원키트는 레모나, 홍삼캔디, 가그린, 이온음료, 커피, 초코렛, 사탕, 응원메시지 등 격려용품 10종 ▲방역용품은 충전식소독기 10개, 소독약품 100개로 구성돼 있다.

허강숙 전남자원봉사센터장은전남지역 자원봉사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적극 동참해 기부, 자원봉사활동 등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며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념하고 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가 완전히 극복될 때까지 다방면으로 자원봉사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