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산 친환경 축산물 농업박람회서 인기
작성일
2013-10-29
전남산 친환경 축산물 농업박람회서 인기【축산정책과】286-6520
-전남도, 생산자단체 등과 녹색축산관 운영해 7천500만 원 판매실적-
전라남도는 농업박람회 기간 동안 한우협회 등 8개 생산자단체 등과 함께 도내 친환경축산물 홍보 및 판매활동을 적극 펼쳐 7천500만 원의 판매실적을 올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일간 농업박람회를 찾은 43만 명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녹색축산관 내에서 진행됐다.
생산자단체와 브랜드 업체가 연합해 생산자단체는 시식 및 참살이 부위 맞히기 게임 등 각종 기획행사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흥미를 유발하고 브랜드업체는 친환경축산물을 판매함으로써 홍보와 판매가 같은 장소에서 동시에 이뤄져 소비 촉진행사가 더욱 성과가 나타낸 것으로 분석됐다.
전남도는 축산물 전시 홍보 및 소비 촉진을 위해 박람회 기간 중 참여 업체에 대해 부스 설치 및 쇼케이스 등을 지원했다.
이를 통해 총 7천500만 원에 이르는 판매실적을 거둔 것으로 집계됐으며 특히 도내 가공장에서 생산된 오리훈제 제품이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다.
권두석 전남도 축산정책과장은 “앞으로도 전남산 친환경축산물을 홍보하는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도내 축산물에 대한 소비 촉진활동을 펼침으로써 도내 축산농가를 보호하고 축산경기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도, 생산자단체 등과 녹색축산관 운영해 7천500만 원 판매실적-
전라남도는 농업박람회 기간 동안 한우협회 등 8개 생산자단체 등과 함께 도내 친환경축산물 홍보 및 판매활동을 적극 펼쳐 7천500만 원의 판매실적을 올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일간 농업박람회를 찾은 43만 명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녹색축산관 내에서 진행됐다.
생산자단체와 브랜드 업체가 연합해 생산자단체는 시식 및 참살이 부위 맞히기 게임 등 각종 기획행사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흥미를 유발하고 브랜드업체는 친환경축산물을 판매함으로써 홍보와 판매가 같은 장소에서 동시에 이뤄져 소비 촉진행사가 더욱 성과가 나타낸 것으로 분석됐다.
전남도는 축산물 전시 홍보 및 소비 촉진을 위해 박람회 기간 중 참여 업체에 대해 부스 설치 및 쇼케이스 등을 지원했다.
이를 통해 총 7천500만 원에 이르는 판매실적을 거둔 것으로 집계됐으며 특히 도내 가공장에서 생산된 오리훈제 제품이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다.
권두석 전남도 축산정책과장은 “앞으로도 전남산 친환경축산물을 홍보하는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도내 축산물에 대한 소비 촉진활동을 펼침으로써 도내 축산농가를 보호하고 축산경기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콘텐츠 관리부서 대변인실 (061-286-2192)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