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한농연 전남연합회, ‘코로나19’ 대구경북 기부

작성일 2020-03-17
한농연 전남연합회, ‘코로나19’ 대구경북 기부 【관광과】 286-5220
- 1천만 원 상당 전남 농산물 가공음료 전달-

한농연 전남연합회가 17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주민들을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전남 농산물 가공음료를 기부했다.

정임수 한농연 전남연합회장은 최근 한농연중앙연합회 이사회에서 전성배 한농연 대구연합회장과 박창욱 한농연 경북연합회장에게 대구경북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를 약속했으며, 최근 줄을 잇고 있는 기부행렬에 함께 했다.

17일 전남도청에서 출발한 기부물품은 무안 양파, 광양 매실, 장흥 표고버섯을 주원료로 한 600상자 분량의 전남 농산물 가공음료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 주민과 의료진, 자원봉사자들의 면역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임수 한농연 전남연합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밤낮없이 고생한 대구경북 주민과 의료진, 자원봉사자 분들이 힘을 내 위기상황을 잘 극복하실 수 있도록 전남 한농연 회원들이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코로나19의 조기종식을 위해 정부와 지자체의 방역정책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따뜻한 나눔 현장에 함께 한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전남 한농연 회원 여러분께서 대구경북에 사랑의 손길을 건네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한농연의 기부참여가 코로나19 구호활동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