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코로나19’ 헌혈운동 동참

작성일 2020-03-18
전남도, ‘코로나19’ 헌혈운동 동참 【해양수산과학원 완도지원】 550-0612
-공무원지역 어업인 등 54명 헌혈 참여-

전남해양수산과학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완도군 수산업경영인연합회와 함께 헌혈 운동에 나섰다.

이번 헌혈 운동은 전남해양수산과학원과 완도군 수산업경영인연합회와 함께 했으며 최근 공무원과 지역 어업인 등 총 54명이 헌혈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헌혈에 참가한 사람들의 헌혈증을 혈액암으로 투병 중인 환자에게 기부, 생명 나눔을 실천해 훈훈한 감동을 주었다.

박준택 전라남도 해양수산과학원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수산단체가 적극 동참해 주신데 대해 감사의 뜻을 표하고 이러한 희생정신은 도민에게 큰 희망과 용기를 준 것이다”며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완도군 수산업경영인연합회는 완도군 전복 관련 4개 수산단체와 함께 ‘코로나19’ 방역 최일선에 있는 질병관리본부와 대구경북 의사회 등을 응원코자 ‘완도 전복 보내기 운동’을 펼쳤으며, ‘코로나19’ 감염 확인 열감지기 체온측정 무료봉사 등을 실시한 바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