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여성 소기업 마케팅 지원

작성일 2021-06-29
전남도, 여성 소기업 마케팅 지원 【여성가족정책관】 286-5920
-7월 5일까지 모집…제품 디자인 개발온라인 유통망 연계 등 역량 강화-

전라남도가 여성 소기업 제품의 상품가치를 높이고 매출을 늘리기 위한 마케팅 지원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전남도는 사업비 1억 2천만 원을 확보, 7월 5일까지 여성 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신청을 받아 12개사 내외를 선정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재정과 경영환경이 열악한 여성 소기업이 지원 대상이다. 상품 브랜드(BICI) 및 제품 디자인 개발, 홈페이지 및 카탈로그 제작, 온라인 유통망과 연계한 홍보판매 비용 등을 지원한다.

전남도는 2011년부터 지난해까지 77개 기업에 7억 9천500만 원을 지원했다. 제품 포장재 개선, 누리집 구축, 카카오네이버 등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판매망 구축 등 기업 맞춤형 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지원 대상 기업도 기존 5개사 내외에서 12개사 내외로 대폭 확대했다.

본사 또는 공장이 전남에 있고, 대표자가 여성이며 상시고용인원이 10명 미만인 여성 소기업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원을 바라는 여성 소기업은 전남도나 시군 누리집 공고란 첨부서류를 확인, 전남도 여성가족정책관실에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김종분 전남도 여성가족정책관은 “여성 소기업 맞춤형 지원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 일자리도 늘도록 하겠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여성소기업에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