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복지재단, 사회서비스원 전환 앞두고 직원 공채

작성일 2021-05-19
전남복지재단, 사회서비스원 전환 앞두고 직원 공채 【복지재단】 287-8120
-경력 2명신입 5명 20일부터 접수…외부기관 위탁해 블라인드 채용-

전남복지재단(대표이사 신현숙)은 6월 말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으로의 확대 전환을 앞두고 직원 7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사회서비스원은 도민에게 돌봄서비스를 직접 제공하고 국·공립시설을 수탁 운영하며, 민간서비스기관의 경영, 노무 등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 개원은 전국 11번째로, 전남복지재단은 관련 조례 및 정관 개정 등 전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개원에 따른 기능 확대와 신규사업 추진에 맞춰 경력직 사무2급(팀장급) 2명과 신입 사무6급 5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전형은 1차 서류, 2차 필기, 3차 면접으로 진행하며,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다. 자세한 직급별 지원 자격과 채용방식, 일정 등은 채용 누리집(https://jnwf.incrui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남복지재단은 공정한 채용을 위해 모든 전형 절차를 외부기관에 위탁해 성별이나 졸업 학교 등을 묻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추진한다.

신현숙 대표이사는 “사회서비스원의 성공적인 안착과 운영을 위해 인재 채용이 중요하다”며 “도민이 체감하고 누리는 행복한 전남복지를 선도하는 기관으로의 도약에 함께 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의) 전남복지재단 061-287-8122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