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설 선물, 고향의 푸근함 있는 정보화마을서

작성일 2013-01-28
설 선물, 고향의 푸근함 있는 정보화마을서【정보화담당관실】286-2730
-전남도, 29~31일 도청서 38곳 220여 특산물 특판…최대 33% 할인-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도내 농어촌 특산품을 최대 33%까지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하는 ‘2013 전남 정보화마을 설 특판 행사’가 29일부터 3일간 도청 1층 윤선도홀에서 열린다.

전라남도는 29~31일 도청 1층에서 그동안 명절맞이 특판행사에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았던 직거래 농수산물을 중심으로 38개 정보화마을에서 생산한 220여 고품질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특판행사 주요 품목은 나주 봉황황토마을 배, 광양 백학동마을 곶감, 영광 굴비마을 굴비 등이며 지난해에는 단감․한라봉․곶감․배 등이 많이 팔렸다.

특히 행사장에는 시식코너를 마련해 소비자가 직접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10개 이상 구매 시 상품 증정, 매일 2만 원 이상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 고액구매자 순으로 10명을 선정해 3만〜5만원 상당의 특별선물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기획행사가 준비됐다.

행사장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은 정보화마을 인빌쇼핑 누리집(www.invil.org)에 접속해 구매할 수 있다.

방형남 전남도 정보화담당관은 “이번 특판행사가 주민 소득 증대는 물론 정보화마을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정보화마을 특산품을 한 번 구매해 본 고객은 평생 고객이 될 수 있도록 품질 관리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