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한국쌀전업농전남연합회 ‘사랑의 쌀’ 전달

작성일 2020-12-23
전남도, 한국쌀전업농전남연합회 ‘사랑의 쌀’ 전달 【식량원예과】 286-6470
-600만원 상당 햅쌀 100포…온정 나눔 실천-

전라남도는 23일 한국쌀전업농전라남도연합회(회장 박광은)로부터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 위한 ‘사랑의 쌀’ 100포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남도청에서 가진 ‘사랑의 쌀’ 전달식에는 송상락 전라남도행정부지사와 박광은 한국쌀전업농전라남도연합회장, 김상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사랑의 쌀’은 쌀전업농 회원들이 올해 직접 농사지은 햅쌀로 1포당 20㎏씩 담겨 있으며 총 시가로는 600만원에 상당한 규모다.

전라남도는 기탁 받은 쌀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박광은 한국쌀전업농 전라남도연합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올 한해 적지만 주변의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며 “쌀 생산 농업인단체로서 안정적인 고품질 쌀 생산과 공급은 물론 이웃사랑도 지속적으로 실천 하겠다”고 밝혔다.

송상락 전라남도 행정부지사는 “쌀전업농 전남연합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쌀을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의 손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