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김영록 지사, “올바른 사회문화정착 힘 모아야”

작성일 2020-11-09
김영록 지사, “올바른 사회문화정착 힘 모아야” 【도민행복소통실】 286-2320
-9일 바르게살기운동 전라남도협의회와 소통 간담-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9일 바르게살기운동 전라남도협의회와 간담회를 갖고, “올바른 사회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전남도청 서재필실에서 가진 간담회는 도민을 위해 지역 곳곳에서 교통안전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펴고 있는 바르게살기운동 전남협의회 회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주상윤 바르게살기운동 전라남도협의회장과 임원, 시군 협의회 회장 등 40여 명이 참석해 의견을 나눴다.

김 지사는 “지역경제가 위축되고 도민들이 어려움을 겪은 가운데 지난 3월 기탁해준 성금은 취약계층의 방역물품을 지원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지난 수십 년간 헌신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에 크게 공헌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주상윤 회장은 “모두가 힘든 상황인 만큼 끝까지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바르게살기운동 전남협의회가 적극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김 지사는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가 건의한 내용들이 도정에 잘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다”며 “안전하고 따뜻한 전남을 만들기 위한 헌신적이고 활발한 활동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올바른 사회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1만 7천여 회원으로 구성된 바르게살기운동 전라남도협의회는 지난 1989년 창설 이래 진실질서화합의 이념으로 매년 교통안전 캠페인, 친절도민 발굴 등을 통해 성숙한 도민의식을 확산하고 주민들을 화합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